온라인상담
진료예약
카카오상담
오시는길
로그인
회원가입
언어
KOR
ENG
CHN
실루엣소개
실루엣소개
의료진소개(+장점)
둘러보기
공지사항
실루엣유튜브
여유증
여유증
실루엣 여유증
여유증과 건강보험
여유증 리프팅
남성유두/유륜성형
최신여유증정보
유두유륜성형
유두유륜성형
함몰유두
유두축소
유륜성형
부유방
최신유두유륜정보
복부성형
복부성형
실루엣복부성형
복부+가슴성형
흉터관리
최신복부성형정보
바디리프트
바디리프트
지방흡입
가슴 리프트
팔 리프트
등 리프트
허벅지 리프트
엉덩이 리프트
최신리프트정보
재수술
재수술
여유증 재수술
복부 재수술
리프트 재수술
유두/유륜 재수술
최신재수술정보
후기&갤러리
후기&갤러리
베스트후기
포토후기
수술후기
포토갤러리
상담&예약
상담&예약
온라인상담
진료예약
수술 후 상담
수술전후 주의사항
증명서발급안내
베스트후기
포토후기
수술후기
포토갤러리
포토후기
전체
제목
내용
작성자
여유증 수술후기 입니다
1월 중순쯤 실루엣성형외과에서 수술하였습니다. 병원선택기준은 흉터최소화및 자연스러움이었고 카페통해서 여러후기 보면서 실루엣으로 정하였습니다. 병원근무자들 모두 친절하고 시설도 깨끗했습니다. 수술및 회복까지 약4시간정도 걸렸고 첫날만 붕대때문에 불편하였고 이후 4주차까지는 압박밴드만 하였는데 그럭저럭 참을만했습니다. 아직 회복중이지만 저는 멍도 별로 없었고 흉터는 신기하게도 3주차부터 거의 안보입니다. 수술후 지금까지 관리를 못해서 5키로정도 쪘는데 모양은 자연스럽고 앞으로 더 좋아질것같습니다.
여유증 수술 후기 (6주 뒤)
수술 전 수술 직후 수술 후 6주 뒤 고등학교때 살이찌면서 가슴과 유륜쪽이 봉긋해져 여유증인지 의심만 하다가 6개월전에 실루엣 성형외과에서 사이먼 2A 등급을 판정받고 올해 2월 초에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수술 직후는 거의 아프지않았고 수술 후 2일동안 가슴 근육통정도의 통증(아주 살짝 욱신거림)이 있었습니다 . 수술 2일차에 붕대를 풀고 압박밴드만 감고 생활했었고 3일차부턴 통증이 거의 없었습니다. 일상생활은 수술 3일차부터 편하게 할 수 있었고 수술 5일차부터 멍이 생기더니 일주일 내로 거의 없어졌습니다. 2주차 부터 유륜 주변에 딱딱하게 바이오 본드가 생겼고 점점 사라지더니 6주가 지난 현재는 꽤 줄어들었고 보통 3개월까지도 간다고 하니까 기다리는 중입니다. 또한 현재 통증은 없고 일상생활 및 운동도 가능합니다. 보통 수술 부작용인 패임이 걱정되었는데, 패임은 전혀없고 너무 튀어나오지도 않게 모양이 잘 잡힌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여유증 6주차 입니다(고도비만)
우선 실루엣 수술집도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120kg에서 여유증과 복부지방흡입을 받았습니다. 현재 110kg이되었으며 무엇보다 가슴없어진게 정말 후련하고 기분좋습니다 위고비맞으면서 운동도 꾸준히하는중이라 배는더더들어가길 희망합니다
고민하시는분들 수술 빨리하셔요
중학교때부터 애들 놀리는거 의식해서 옷도 큰거만 입고 살도 빼보고 벤치프레스 다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운동 가르쳐준 친구는 너 가슴뼈가 원래 그런거같다고.. 휴직기간에 큰맘 먹고 알아보던중 집근처 알아보다가 그래도 수술인데 불안해서 경험많고 후기좋은곳 찾다가 실루엣에서 하게되었습니다 위는 수술직전 5월에 찍은사진 이때는 72kg정도 아래는 8월에 찍은사진 지금 살이 더쪄서 75-6인데도 가슴은 훨씬 납작합니다 배가 더 나와서 몸좋아보이진 못하지만 가슴 안나와서 너무 좋습니다 저는 함몰이나 기타 부작용은 전혀 없었네요 운동도 2주 이후부터는 슬슬 했어요 진작했으면 젊은시절 더 즐거웠을텐데 아쉬울만큼 좋네요 고민하시는분들 꼭 하셔요
여유증수술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중/고등학생 때부터 이상하게 가슴이 발달되어 있는 걸 의식했었고 성인이 된 후 얇은 옷, 흰옷은 거의 안 입고 어두운 옷만 입었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도 반팔 안에 이너로 티를 또 입었습니다 튀어나와있는 꼭지 반창고, 의료용 테이프 등을 붙이고 다닌 적도 있었습니다. 이게 여유증이란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되어 고민 끝에 나이가 좀 있지만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처음에 정보가 없어 막막했지만 인터넷, 유툽 등 열심히 뒤져보고 실루엣 성형외과 상담 예약을 잡았습니다. 제가 나름 꼼꼼한 성격인데 상담 시 의사쌤이 설명도 잘 해주시고 뭔가 믿고 맡겨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어 바로 수술 날짜를 잡았습니다. 간호사분들도 제가 지방이라 문의 전화를 많이 했는데 귀찮은 내색 없이 친절하게 대해 주셨습니다. 지금 수술 후에 한달 정도 지났는데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왜 이제야 했을까 하는 생각이 더 빨리 할 걸 후회막심.. 지금 운동을 안하고 있어 살이 좀 더 쪘지만 가슴 상태는 나이스 합니다. 이제 운동 시작하면 더 이쁘게 나올 거 같습니다. 여튼 할까 말까 망설이신분 망설이지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하세요!! 자신감 있는 삶을 위해서~~^^
여유증 수술 자세한 후기입니다
수술전 사진입니다 수술 후 사진입니다 저는 먼저, 압구정 실루엣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2a로 진단받아서 실비 처리가 가능했습니다. 당일에는 수면마취로 수술해서 수술장 들어가자마자 잠을 잔 기억밖에 없네요. 수술 후 가슴을 붕대를 풀어서 보여주셨는데, 빨리 수술하지 않은 것이 엄청 후회되었습니다.. 그리고 실비보험 처리를 위해서 몇시간 정도 입원해있다가 퇴원하였습니다. 실루엣 성형외과는 압박복을 입지 않고, 압박 복대를 가슴에만 두르기 때문에 뱃살이 나와도 편히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은 비만 환자들이 여유증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신 압박복대가 2개밖에 없어서 4주동안 입기에는 좀 힘들긴 했네요;; 1일차 수술 후 퇴원후에는 큰 압박붕대를 칭칭매는데, 밥 먹으면 소화도 잘 안되고 돌아다니기에는 매우 불편해서 바로 택시 타고 집을 왔던 것 같아요. 잠을 자기에는 압박 붕대가 매우 쪼여와서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2일차 - 14일차 압박 붕대를 풀러 병원를 내원하지 않고 본인 집에서 풀어도 된다고 하여 직접 압박 붕대를 풀고, 압박 복대로 생활했습니다. 압박 붕대 생활보다는 훨씬 나은데, 그래도 은근 소화가 안되는 단점이 있었네요. 24시간 매번 끼고 있으니 은근 불편한데, 불편하다고 풀면, 가슴에 살짝 옷이 닿을 때 엄청 따갑습니다. 바이오본드가 생기고 아직 가슴에는 감각이 없습니다. 15일차 - 28일차 압박 붕대를 잘 때만 끼고, 아직도 조금 따갑습니다. 아직도 가슴에 감각이 없습니다.. 28일차 이후에는 따가움이 서서히 없어졌네요.
여유증 수술 2달 후기
11월 1일에 실루엣성형외과에서 수술했습니다 2달이 지났는데요 처음에 한 1주? 정도는 괜찮아졌다 정도가 아니라 움푹패인느낌이라 이게 맞나...? 싶었는데 한 3주정도 지나니까 모양이 자연스러워진거같아요 아직 만세하는데 살짝 통증이 있고 뭔가 알배긴느낌이 있긴한데 푸쉬업등 간단한 운동하는데는 문제 없습니다. 겉보기에 흉터같은건 전혀 없는거같은데 살짝 아쉬운점이라면 수술전에 가슴부위 면도를 하는데 아무래도 면도하고나서 자란 털은 좀 더 억센느낌이 있다보니 가슴부분 레이저제모를 받을까 고민이되네요 털이 별로 없는분이라면 해당없을거같아요 아무튼 여유증때문에 한번도 못입고 보관해뒀던 옷들 요즘 마음껏 입고다닙니다. 다이어트만 좀 하고나면 훨씬 만족할거같아요
2개월차 (6주차) 상세 후기
수술 1주일 후 후기에 이은 2개월차 (6주차) 후기입니다. 어쩌면 마지막 후기가 되겠네요 결론적으론 너무 만족하고 왜 이제까지 안했을까 항상 후회합니다. <수술 경과 사진> 우선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수술 전] [수술 직후] [수술 1주차] [수술 6주차] <6주차 후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술하고 나서 멍이 들고 점차 멍이 빠지면서 자연스러워집니다! 아직 6주차지만 유륜 쪽을 만져보면 살짝 멍 만지는 것 처럼 통증이 있고, 딱딱한 게 느껴져요 이건 찾아보니까 바이오본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매일 온찜질 해주고 있습니다. 처음에 수술 잘못됐나 싶어가지고 진짜 오만개 수술 후기랑 사진 뒤져보고 여유증갤러리 눈팅하고 했는데 다들 6개월까지는 바이오본드가 거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없으면 베스트겠지만.. 있어도 사실 육안으론 거의 티가 안나서..) 근데 이 정도만 돼도 진짜 만족하는게 일단 헬스장에서 옷 갈아입는 것도 되게 부끄러웠는데 지금은 그냥 자연스럽게 벗고 회사에서 얇은 티 입고도 그냥 가슴피고 다닐 수 있습니다. 4주차부터인가 하체랑 유산소 시작했고 5주차부터 가슴운동이랑 등운동 시작했습니다. 가동 범위 말고는 아무 문제 없이 운동하고 있습니다. 만약 수술하신 분들 중에 좀 수술 잘못됐나 싶으신 분들 어차피 다른 후기들 찾아봐도 바이오본드는 거의 다 있으니 온찜질, 마사지 하시길.. (도움 된다 안된다 갈리던데 온찜질하니까 쫌 빨리 빠지는 것 같기도 하고.. 전 온찜질 기계가 마침 집에 있어서 계속 해주고 있긴 합니다.)
여유증 수술 상세 후기
작년부터 눈팅하면서 여유증 수술을 굉장히 고민했었는데, 이 수술의 존재를 인지한 상태로 여름을 보내니 괜히 스트레스를 더 받는 거 같아 수술을 결정함. 많은 상세 후기들이 나의 결정에 큰 도움들을 줬어서 나도 꼭 후기를 올리고자 했었는데, 드디어 때가 왔고 최대한 자세하게 적어봅니다.. (좀 자세하게 적기 위해 음슴체로 쓰겠습니다..) <수술 전 후 비교> 제일 궁금해할만한 전후 사진 먼저 보여주겠음 1. 수술전 : 평소에는 이렇게 유륜과 가슴이 봉긋해서 굉장히 보기 흉측했음 이게 춥거나 자극이 있으면 좀 쪼그라들어서 그래도 정상적으로 보였고, 수술 후에 딱 이 정도가 되길 바랬음 2. 수술 후 1일차 : 사진으론 좀 과하게 수술된 거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모양임. 특히 수술 후에도 오목가슴은 여전하겠지 싶었는데, 이 정도면 운동으로 안 위 가슴 채워서 정상 가슴으로 갈 수 있겠다는 희망이 생김.. 나중 사진은 시간되면 업로드 해보겠음.. <병원 선택> ㄱㄴㅌㄹㅁ, ㄷㅅㅎ, ㅇㅅㄹㅈ, ㅅㄹㅇ 넷이 뭔가 4대장처럼 언급이 많이 되길래 고민하다가 ㅅㄹㅇ을 선택하고 초음파도 여기서만 받고 수술도 진행함. ㅅㄹㅇ을 선택한 큰 원인 2개는 다른 곳은 겨드랑이 째는 곳이 많던데 여기는 유륜절제로 제일 작은 수술 범위니까 그래도 빨리 회복될 거라는 판단했고, 어차피 다 비슷비슷할텐데 선생님이 종교가 나랑 같아서 그래도 믿음으로 가자고 생각함. 처음엔 이곳저곳 초음파 받고 결정해야겠다 생각했는데, 뭔가 여유증 수술에 신경을 더 써야된다는게 스트레스여서 걍 잘 알아보고 1군데로 바로 박자 생각함. 내 기준으로 결정한 기 ㅅㄹㅇ인거지 베스트는 아닐 수도 있다고 생각함. 경과나 후기, 서류나 가격 이런 거 다른 데가 더 좋을 수도 있음. 절대 바이럴 아니니까 ㅇㅅㄹㅈ, ㄷㅅㅎ 등등 다른 데도 꼭 가보는 거 추천!! <초음파 검사> 우선 결심하자마자 걍 초음파 검사를 예약함. 미루면 안할 거 같았음. 사진보면 알겠지만 나도 2a정도 나올 거라고 예상했고, 그대로 나옴. 초음파 후기를 말해주자면 시간 예약하고 가면 검사 자체는 5분 10분 내로 끝나고 (앉은 상태에서 그냥 검사, 설명이 더 김) 이후에 실장님이랑 상담함. 선생님께서는 뭐 거의 카페를 둘러보면 알 수 있는 얘기를 해줌. 이 때 물어볼만한 건 이거인듯? 유선조직 몇 cm냐 (2cm이상부터 보험인가 그럼) 지방 흡입 어느 정도인지 나는 일단 2cm정도라고 답변해주셨고, 지방흡입고 많지 않고 적당히라고 말씀해주심. 몇몇분들은 부유방? 이거 까지 없애는 거 같은데 그런 건 아니었음. 이후 실장님 상담시 가격을 바로 얘기해주는데, 그냥 대충 300정도 생각하고 간거라 300 그대로 불러서 납득함. 일단 뭐 보험 잘 나오냐, 수술 후 압박붕대 몇주냐 등등 물어보고, 휴가 일정보고 전화로 수술 예약하겠다 함. (참고로 초음파 실비는 2일만에 바로 나왔고, 실비에 회사지원까지 받으니까 오히려 돈을 버는 구조였음;) <수술 당일> 전 날까진 별로 긴장이 안되었는데, 압구정역 오니까 갑자기 긴장됨. 지방러라 7시쯤 출발해서 9시에 병원 도착했는데 아무도 없었음. 초음파때도 느낀거지만 ㅅㄹㅇ은 정시에 시작하는 병원이라 그냥 시간 딱딱 맞춰서 가면 될듯. 주위 좀 둘러보다가 9시 반에 다시 들어감. 가면 일단 무슨 서류 필요한지 적음. 진단서 진료비계산서 진료비세부내역서 간호기록지 초음파결과검사지 대충 여기서 후기보고 이렇게 5개 적었는데, 진료비 계산서랑 세부 내역서는 무료고 진단서 2만원 기타 차트 종합해서 5천원 따로 결제라고해서 오케이함. 그리고 옷갈아입고 VIP대기실에서 10시 수술까지 잠깐 쉼. 그리고 대망의 10시. 선생님이랑 얘기하고 사진찍고 몸에 펜으로 뭐 그림 그리심. 이 때 기도해주시는데 뭔가 마음아 놓임. 그러고 입원실로 짐 옮기고 거의 바로 수술실 들어감. 수술실은 막 무균실 이런 거 아니고 걍 내과 감기 주사 맞는 곳이랑 비슷한 정도 느낌..? 거기에 대자로 누우면 이제 손이랑 발 묶음. 움직일 수도 있다고.. 그리고 마취 주사 들오는데 그 때 약 5초간 아 괜히 수술하나 후회가 됨. 그리고 눈 뜨니 아까 짐 옮긴 입원실. 입원실.. 나름 아늑함. 첨에 일어났을 땐 걍 가슴운동 빡세게하고 다음 날 정도의 뻐근함이 있는데 그 후엔 뭐 느낌없음. 그러다가 배고파서 혼자 프로틴이랑 초코바 가져온 거 까먹음. 나는 11시 20분쯤 깼는데, 대충 1시간 정도는 마취제가 남아서 약간 몽롱했음. 그러다가 1시되니까 이제 말짱해지고 배고파짐. 그 상태로 3시 40분 정도까지 걍 폰 타임. 아무도 입원실로 들어오지 않음. 3시 40분 경 선생님 들어와서 붕대 갈아주시고, 사진찍으면서 설명해주심. 뭐 대충 24시간 동안 스펀지 끼고 있다가 내일 부턴 2주간 압박붕대만 하라는 내용.. 그 이후 4시 반까지 입원함. 집 가는 길이 약간 힘들었음. 약 2시간 거리라.. 3호선 사람 많더라 앵간하면 택시 추천. 스펀지가 생각보다 불편하고, 나는 다음 날 스펀지라인대로 멍이 들정도로 빡셌음. 특히 잘 때 꽤 불편해서 잠을 잘 못잠. 하루 정도는 무조건 요양 필요하다고 봄.
여유증 수술후기
여유증때문에 옷입는게 불편하고 신경쓰엿었는데 지금은 달라붙는 옷을 입어도 아무런 티가 나지 않아 엄청 만족중이예요 처음엔 가슴모양이 이상해질까 걱정했는데 가슴모양도 이쁘게 잘 되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여유증 수술 후기
한달 후에 올려야 하는데 너무 바빠서 이제야 올리네요 25년 2월 14일에 받았고 한달 반 정도 됐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기는 해요. 수술하기 전 보다는 훨씬 자신감이 생깁니다. 현재 궁금한 점은, 유륜주변에 살짝 피부처짐이 있습니다. 수술 전에 푸쉬업같은 근력운동을 통해서 많이 개선이 된다고 설명을 들었던 것 같은 기억이 납니다. 수술은 잘 되었을까요?ㅎㅎ 그리고 아직도 마취한 것 처럼 감각이 많이 안느껴지긴 하는데요, 감각 소실에 대해서도 차차 많이 좋아진다고 설명을 들었는데 개인 차가 있겠지만 보통은 어느정도 지나야 조금 씩 돌아오는지도 궁금하네요. 원장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수술도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간호사분들도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수술받았던 경험이 처음으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감사합니다.
수술 1개월차
수술 1개월차입니다. 나이들어 수술했지만 크게 불편한 것 없이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아직 붓기가 다 빠진 것은 아니지만 점차 모양이 안정되어 가고 있습니다.
목록
등록
〈〈
〈
1
2
3
4
5
6
7
8
9
10
〉
〉〉
빠른상담문의
간편하게 상담신청 하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자세히보기
진료과목
진료과목
여유증
유두유륜성형
복부성형
바디리프트
재수술
이름
연락처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을 수 있으며, 주관적인 만족도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01
실루엣소개
의료진소개(+장점)
둘러보기
공지사항
실루엣유튜브
02
여유증
실루엣 여유증
여유증과 건강보험
여유증 리프팅
남성유듀/유륜성형
최신여유증정보
03
유두유륜성형
함몰유두
유두축소
유륜성형
부유방
최신유두유륜정보
04
복부성형
실루엣복부성형
복부+가슴성형
흉터관리
최신복부성형정보
05
바디리프트
지방흡입
가슴 리프트
팔 리프트
등 리프트
허벅지 리프트
엉덩이 리프트
최신리프트정보
06
재수술
여유증 재수술
복부 재수술
리프트 재수술
유두/유륜 재수술
최신재수술정보
07
후기&갤러리
포토후기
수술후기
포토갤러리
08
상담&예약
온라인상담
진료예약
수술 후 상담
수술전후 주의사항
증명서발급안내